관광시설 보기

HOME > 관광시설 > 관광시설 > 보기

관광지명

박물관은살아있다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
눈앞에 펼쳐진 또 다른 세계!!

<트릭아트>
원근법 및 음영법에 근거하여 대상을 입체화하고 투명도가 높은 페인트를 이용하여 얇은 피막의 층을 형성해 빛의 굴절 및 반사를 이용함으로써 특정 부분이 관람자의 시선에 따라 움직이게 하는 것입니다. 인간에게는 누구나 물건을 올바르게 판단하려고 하는 본능과 현상에 대한 선입관이 있습니다. 트릭아트는 작품을 접하는 관객들은 눈에 비친 것을 뇌가 잘못 판단하는 상식의 엇갈림을 경험하게 되며, 착각과 현실이라는 두 주제를 동시에 경험하면서 ‘속는 쾌감’ 을 느끼게 됩니다.

<인터렉티브 & 미디어 아트>
아날로그와 디지털, 손과 도구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착시 영상 작품은 우리가 현실에서는 가볼 수 없는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게 하고, 영화 속 주인공들과 만날 수 있게 해줍니다. 첨단 미디어 기술력과 결합된 ‘박물관은 살아있다’의 놀이형 미디어 작품과 만나보세요.

<오브제아트>
아찔하리만큼 우리의 시각을 유린하는 조각ㆍ설치 작품들은 ‘보는 것이 믿는 것’ 이라는 상식을 전복시킵니다. 과학적 원리와 재기발랄한 아이디어를 실재의 공간으로 구현한 신개념 조형예술은 우리의 눈을 의심하게 합니다. 작품으로 구현된 오브제를 만지고 체험하는 관객의 몸짓을 통해 완성되는 참여형 작품입니다.

<스컬처아트>
프랑스 야외잔디정원에 고급스러운 청동조형물과 석조조각상들이 유명한 이야기속의 한 장면을 표현하는 스토리텔링 공간이 있습니다.
뉴튼, 갈릴레오 등 역사속 인물들의 이야기나 오즈의 마법사, 어린왕자 등 우리의 기억 저편에 사라져가고 있는 이야기 속에 직접 들어가 즐겁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새로운 야외정원이 있습니다.

<프로방스아트>
프로방스는 프랑스 동남부에 위치한 마을의 이름으로 동화컨셉의 유럽형 마을체험 테마입니다. 다양한 원색 컬러의 아담한 집들과 자연속의 푸르른 호수, 바이킹 배 한 척. 너무나 아름답고 한적한 이 동화속 마을에는 놀랍게도 사람 크기의 캐릭터인형들이 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동화속 마을에서 즐겁게 뛰어 놀고 거대한 캐릭터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아기자기한 마을체험 공간입니다.

착각과 현실이 공존하는 착시체험 예술의 진수.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629

 문의/안내

 064-805-0888 (09:00~22:00)

 홈페이지

 http://www.alivemuseum.com

 이용안내

 - 연중무휴 09:00~23:00

 

 하절기 및 동절기 동일 오후10시 입장 마감

 

 

요금안내

 구  분

 기본요금

 단체요금(20인 이상)

 성  인

9,000원

8,000원

 청소년 / 군경

8,000원

7,000원

 어린이(36개월 미만 무료)

경로자 / 장애인 / 국가유공자

7,000원

6,000원

 

※ 청소년 13~18세까지 적용됩니다.

※ 장애인(1~3급)은 보호자 1인이 무료로 적용됩니다.

※ 경로자,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신분증 소지자(본인에 한함)만 적용됩니다.

※ 제주도민은 1,000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 단체예약 관람은 전화를 통하여 받고 있습니다.

 

지도보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1. 본 정보는 현지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문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스팸문자나 복사글등 게시판 목적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은 임의삭제됩니다.
  3. 이 기사에 사용된 글,사진,동영상 등의 저작권은 한국관광공사(중문관광단지)에 있으므로 사전 허가없이 사용을 금합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한국관광공사제주지사 / 사업자등록번호: 616-85-03226 / 대표: 정창수 / TEL : 064-735-720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강경오
Copyright (c) 2012 All rights reserved